오늘은 가슴 구축으로 인한 가슴 파열 부작용과 대처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진행하셔야 할 부분은 다른 병원을 찾아보시는 것이 가장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
가슴 파열이나 구축이 생기는 원인은 본인 부주의로 인하여 관리 미흡으로 파열되는 경우도 있으나, 처음 수술 시에 보형물에 작은 흠집으로 인하여 시간이 지나 그 부분이 갈라지게 되면서 보형물이 찢어지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를 파열이라고 하고, 찢겨 나간 부위와 피부와 엉켜서 생겨나는 것을 구축이라고 합니다. 그러기에 가슴 성형 후에 정기적으로 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오나 거의 대부분 한번 수술 후에 검진은 거의 안 받기에 이러한 증상이 생겨나는 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열의 원인 자체를 어디서부터 시작되는지는 잘 몰라도 웬만하면 안정적으로 가슴 재수술을 진행한 횟수가 많은 병원을 찾으시어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낫다고 보입니다.
보통 첫 수술이 잘못되어 같은 병원에서 재수술을 하는 경우에도 안에 있는 보형물이 잘 제거됐음에도 불구하고 흉터가 남는 변수가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충 가슴 성형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대략 다섯 군데 정도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적합하며, 전문의와 심도 깊은 상담하에 수술을 진행하셔야 흉터도 줄이고 그 후의 관리 대처 부분에 대해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가장 먼저 파열인지 구축인지 진단을 받아 보신 후에 재수술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다른 병원들도 알아보시고 신중히 결정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