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주름 바세린 얼굴 사용법, 바르고 자면 효과 있을까?


미간주름이 생겨서 바세린을 바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바세린을 얼굴에 바르고 자면 피부에는 도움이 될지언정 주름에는 하나도 효과 없습니다. 주름을 옅어지게 해주는 것은 콜라겐이 담당해 주는 것이지, 바세린과 화장품이 관리해 주는 것은 아닙니다.

주름 전용 기능성 화장품이면 모를까, 보습으로만 갖춰진 바세린인 경우에는 외부적인 건조함으로 인하여 피부가 튼다든가, 지성피부에 자연히 나오는 유분 자체가 안 나오는 피부타입인 건성과 중성피부인 분들이 겨울철에 많이 바르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보습을 챙겨준다고 해서 미간주름에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주름을 개선하려면 보톡스를 맞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그다음에는 주름을 짓는 표정 습관을 고쳐나가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두 가지의 방법만 잘 참고하여 진행하여 주시면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주름을 완벽히 개선하려면 주름을 짓는 표정 습관을 고쳐야 하는데, 처음에는 무척이나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오랫동안 그 표정이 습관적으로 길들여져 있기에 안 짓기도 어려운데요. 그래서 보톡스를 맞아서 해당 부분에 힘을 저하시켜 오래된 습관을 고치는 용도로 치료하는 것이 보톡스 치료의 방향입니다.

그러하오니 오래된 표정 습관을 고치시는 것을 목표로 천천히 습관을 줄이 시다보시면, 콜라겐으로 인하여 점점 옅어지는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더 빠른 속도로 개선을 하려면 리프팅을 맞으셔야 된다는 점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젊을 때는 굳이 리프팅을 맞지 않아도 되지만, 어느 정도 콜라겐 생성속도가 저하된 나이 때에는 맞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리프팅 시술을 하시고 나서는 반드시 자외선차단제 크림을 발라주시는 거 잊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정도만 알고 계시면 쉽게 피부와 주름을 개선할 수 있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