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킥보드 골반 불균형 부작용 정리

오늘은 아기 킥보드를 태우게 되면 골반 불균형되는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를 배우기 전에 킥보드를 많이 구매하셔서 타고 다니시곤 합니다.

그러나 킥보드의 가장 큰 단점은 골반 비대칭 증상인데요. 성인인 경우에는 이미 성장이 다 끝나서 비대칭이 되기가 쉽지가 않지만,

성장기인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그만큼 빠르게 성장을 하기에 성장과정 도중에 자세가 불균형하거나 그러면 골반이 비대칭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한쪽으로 체중이 쏠리는 킥보드 같은 경우에는 오자다리나 엑스다리 같은 휜다리 질환도 생길 수 있어서 지양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킥보드를 가지고 놀게 하시더라도, 반드시 30분 정도 오른발을 올려놓았으면, 다른 발도 30분 동안 번갈아 가면서 해주셔야 균형을 맞출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이 부분은 킥보드와 상관이 없는 부분이긴 한데, 약간 사선 및 직선으로 스텐스를 잡는 운동은 지양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면 복싱이나, 태권도, 펜싱 같은 스포츠 종목은 기본기 자세가 완벽히 갖춰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어중간하게 배우면 자세가 틀어질 수도 있사오니 운동시키실 때 주의하시어 시키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키성장입니다. 키성장도 키성장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올곧게 자라는 것입니다.

자세가 틀어져있으면 그만큼 키가 커도 힘이 없고 관절 또한 약하기에 웬만하시면 올바른 체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시키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하오니 이 부분에 대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