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오래 쓰면 코와 얼굴 외모적 변화 될까


안경을 오래 쓰면 코 부분과 얼굴이 외모적으로 변화할까 말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안경 착용하시는 분들의 공통적 고민이 얼굴형이 변화될지 안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렇게 고민하시면서 테는 좋은 테를 구매하려고 하고, 내구성이 좋은 테를 구매하시려고 합니다. 일단 안경을 착용하고 콧등이나 얼굴형에 영향을 안 끼치게 하려면, 가벼운 테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는 티타늄과 울템 재질인 안경이 있는데요. 디자인 부분보다는 안경을 들어 올렸을 때 가볍게 느껴지셔야 하는 부분이 첫 번째이고,

만에 하나 무도수 기준으로 맞춘다면 티타늄이 낫지만, 도수를 올려 안경 압축이 많이 이루어진다면, 울템 재질이 좋습니다. 너무 가벼워도 날아가기 쉽고, 너무 무거우면 자국 생기기 쉬우니까 말이지요.

이 부분만 잘 주의해 주시고 대처하여 주시면 안경으로 인한 얼굴 변형 및 자국은 생기지 않으실 것입니다.

안경 착용 휴식 기간

일주일에 5일 정도는 안경을 계속 사용한다고 가정하였을 때, 최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안경을 착용하는 것을 쉬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피부 재생 시간을 가지게 될 수도 있고, 원래대로 돌아가는 성질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 자국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피부과에 방문하시어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오니 이 부분은 추가적으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