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뱃살 빼기 보조제만 먹으면 소용없는 이유


갱년기 혹은 폐경기로 인하여 혈액순환 원활하지 못하고 칼로리 소모도 적어져서 중년 뱃살이 찌는 경우에는 보조제로 의존하면 소용없습니다. 본질적 원인인 왜 뱃살이 나오는가? 에 대해서 연구하고 알아보신 후에 진행하셔야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보조제는 딱 그야말로 보조제입니다. 그냥 보조하는 역할? 그래서 아무리 영양제 혹은 다이어트 건기식을 먹는다 하여도 살이 안 빠지는 것이 대략 이런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방이 필요한 다이어트 약 같은 경우에는 이에 해당이 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이 있다는 다이어트약이 아닌, 건강보조제 혹은 다이어트 보조제로 인하여 뱃살 다이어트를 성공시키고 싶으신 분들이시라면, 본질적 원인에 대해서 알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뱃살이 찌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상체가 기울어져서 -> 무게중심이 앞으로 쏠림 -> 앞으로 쏠린 무개중심으로 인하여 엉덩이 근육 뱃살 근육이 자극이 아예 전달되지 않게 됨. -> 전달되지 않은 부분은 그만큼 활동이 없어 지방이 축적하게 됨.

결국 이 과정 때문에 식습관을 아무리 조절해도 특정 부분의 살이 안 빠지는 이유가 이러한 본질적인 원인을 개선하지 못하는데서 나타나는 부분이므로, 웬만하시면 자세를 바르게 유지하여 주시는 것이 뱃살을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자세는 시선을 정면을 바라보신 후에 천천히 보폭을 좁혀서 걷기 연습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무게 중심 자체가 중간으로 정립되어 점점 상체가 뒤로 젖혀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시며, 반년 정도 하면 올바른 체형과 일상적으로 걸으실 때에는 뱃살 부분에 자극이 가게 되므로 굳이 따로 운동하실 필요는 없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기간에 이루고 싶다면 건기식 시너지와 함께 어우러져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기본적인 정보를 참고하시어 다이어트하시고 뱃살 빼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