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후 외부 자극 영향 있을까


성형 후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외부의 충격으로 인하여 시술받았던 부분에 안 좋은 영향이나 틀어지는 부작용이 나타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영향이 있습니다. 어떠한 영향이 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형 후 외부 자극

단순한 절개술로 이용한 시술을 제외하고는, 보형물을 넣는 시술은 모두 영향이 있습니다. 콧대 같은 경우에는 괜찮은 편이오나, 주로 콧볼 필러나 콧볼 수술인 경우에는 외부 자극으로 인하여 틀어질 수도 있고,

코 구축이라는 부분이 굉장히 작은 충격에도 생겨나는 경우도 있기에, 외부의 자극 이후 코 구축이 진행되게 되면 콧볼 수술을 다시 진행해야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위험한 것이 필러인데요. 일반필러는 기간이 길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지만,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필러가 분산되어 피부조직과 얽히어 염증이 생기게 되면, 그것을 제거하는 과정도 번거롭습니다.

그러해서 요즘에는 피부 안에서 자동 흡수되는 히알루론산 필러나 자동적으로 놓는 그 외의 필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일반 필러 종류보다는, 기간은 짧지만 피부에 잘 흡수되는 필러 종류를 전문의에게 추천받아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의 보형물을 다른 부위에 넣는 경우에는, 정말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일단 처음부터 사람의 얼굴형은 외부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자동적으로 갖춰져 있었는데요.

성형이라는 시술과 수술이 알려지면서부터 얼굴의 조화를 무너뜨리고, 이에 얼굴의 밸런스를 틀어지게 만드는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그래서 특정 한 부분만 성형을 하게 되면 안 되는 것이 얼굴 부조화로 인한 비대칭이 생겨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비대칭 상태에서 외부 충격을 받게 되면 아무래도 부작용이 생길 수 있겠지요.

그러므로 가급적이면 외부 자극이 나타나지 않도록 사전에 조심해서 관리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성형외과 고르는 방법

그래서 맨 처음부터 잘 진행하셔야 합니다. 여러 성형외과를 방문하면서 예약을 하면서, 여러 군데에서 상담을 하시어 가장 실력 있고 뛰어난 병원을 선정하시어 시술이나 수술을 진행하시면,

이러저러한 변수에 대해서 미리미리 안내도 해주시며, 만약의 변수를 대비해서 진행하는 센스력도 보이니, 잘 고르시기 바라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정보성이 아닌, 그냥 단순 질문에 대한 글을 답변을 드려보았습니다. 해당 부분을 잘 참고하시어, 잘 주의하시고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