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 주름 필러 제거 없애기


평소에 인상 자체를 찡그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간 차가운 표정을 지향하는 분들이 미간주름을 많이 짓곤 하시는데요. 가끔 표정을 짓는 것은 괜찮지만 그게 습관이 되면 미간 주름이 잡혀버리게 됩니다.

우리의 피부는 콜라겐이라는 아주 좋은 친구가 있어서 피부가 접혀도 금세 피부재생을 이루어 주름진 부분을 옅어지게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으나

대략 20대 중반부터는 콜라겐 생성 감소가 이루어져 회복되는 속도보다 손상되는 속도가 더 빨라지게 됩니다. 이러한 원인 중 가장 큰 최대의 적은 자외선이지요.

선크림을 아무리 열심히 바른다고 하여도 그것이 백탁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날 정도로 정석대로 바르지 않은 게 거의 대부분이시며, 자외선이 심한 날에는 양산 혹은 물리적으로 가릴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아니기에,

20대 중반부터는 이러한 작은 습관을 지양하고 살아가시면서 주름이 나날이 늘어나는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일단 현재 주름이 뚜렷하게 잡히셨다 하시면은 오늘 소개해드릴 필러와 본문 맨 마지막에 소개해드릴 보톡스 개선방법에 대해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간 주름 필러

미간 주름 필러는 주름으로 접힌 부분을 히알루론산 필러를 이용하여 볼륨감을 넣어주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 기존 필러에 비해 필러가 뭉침 증상도 없으며 피부 속에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흡수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나,

보통 히알루론산 성분 자체가 안 맞으시거나 피부층이 얇으신 분들은 일시적으로 멍이나 붓기가 나타날 수 있사오니 시술하시기 전에는 전문의에게 상담 후 진행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히알루론산 필러는 보톡스와 일반 필러에 비해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평균 30에서 50만 원 정도 하며 히알루론산 필러도 여러 종류가 있기에 환자의 피부 타입에 맞는 히알루론산의 제품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지기간은 대략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효과를 바라볼 수 있으며, 분기마다 방문하여 주기적으로 맞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보통 행사나 결혼식 혹은 친구들을 만나기 전에 미모를 뽐내기 위해 일시적으로 하는 쁘띠 미용 원리이며

영구적으로 미간 주름을 개선해 주는 방향은 갖추지 않고 있습니다. 만에 하나 영구적으로 미간 주름을 개선하시려면 보톡스 시술과 리프팅 시술 그리고 표정 변화 운동을 통하여 그나마 증상을 완화할 수 있사오니 궁금하시면 아래에 이어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간 보톡스 시술

보톡스는 언제 맞는지 아시나요? 보톡스는 그 부분이 부분적으로 근육이 긴장되어 있거나 뭉쳤을 때 맞는 것이 보톡스입니다. 항상 같은 표정 혹은 같은 행동을 반복하다 보면 우리의 근육은 유연해지는 것이 아니라 긴장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기에 미리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그 부분의 근육이 긴장하게 되는데요. 물리적으로는 좋은 현상일 수는 있지만 외관 적으로는 그리 좋지 않은 증상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가장 첫 번째로 진행해주셔야 할 부분은 해당 부분에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보톡스 시술을 진행하신 후에 표정관리를 바꾸셔야 합니다. 즉 미간에 주름잡는 습관을 지양하시고 피부를 피는 습관을 지향하셔야 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표정을 최대한 찡그렸다가 피는 연습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사실 이 부분은 스트레칭 개념이며 본질적으로 개선하려면 미간 찡그림 표정을 줄여야 하는데 우리가 맛난 것을 먹고 심각한 것을 볼 때 저절로 진실의 미간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를 방지하기에는 너무 오랫동안 굳어진 습관인지라 개선하기 힘듭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개선하시려면 다른 표정으로 대체를 하셔야 개선이 가능한데요. 그 대체하는 표정은 바로 활짝 웃는 것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활짝 웃으시고 심각할 때 활짝 웃으십시오. 습관적으로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웃으면 입꼬리가 올라가면서 볼 리프팅도 되고, 눈꼬리 끝부분이 아래로 당겨 주기 때문에 전체적인 중안부 부분이 활짝 펴지게 됩니다.

그러하오니 이러한 표정 운동을 병행하시면서 중간중간에 리프팅 시술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주신다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힘들지만 조금씩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줄 수 있다고 보입니다.

수술 부분도 있는데 그리 추천드리지 않으므로, 스킵하도록 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만에 하나 수술 부분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그건 병원을 방문하시어 전문의와 상의를 하시고 전문의의 판단하에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에 오늘의 포스팅 여기까지 마치 도로고 하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