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작아지는 법


오늘은 가슴 작아지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이 작아지는 방법은 안타깝게도 수술 말고는 없습니다.

가슴과 비슷하게 지방이 많은 엉덩이 부위야 근력운동으로 대체하면 되는 부분이지만, 가슴이 작아지려고 근력운동을 하게 되면 좀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마음에 드시면 그리 근력운동을 하시면 되는데, 거의 대부분은 가슴 작아지는 방향이 가슴 축소를 바라는 것이지 근력 운동을 바라는 것이 아니오니 작아지는 방법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가슴축소술을 많이 하곤 하는데요. 가슴축소술에는 두 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절개하여 진행하는 방식, 두 번째는 지방흡입방식 이렇게 있습니다.

사실 절개방식과 지방흡입 방식은 전문의 판단하에 결정되어야 합니다. 자신이 이 방식으로 하고 싶다 하여도 자신의 체질에 맞지 않으면 그 수술은 안 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진행해주셔야 할 부분은 좋은 병원을 찾는 방법인데요. 필자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대형병원에서 예약을 걸어놓고 상담을 받는 게 가장 베스트이지만, 예약이 언제 될지도 모르고 급한 경우에는 전문적으로 유방 축소술을 진행하는 병원에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절개술은 필자가 잘 몰라서 패스하고, 지방흡입 같은 경우에는 처음부터 너무 많은 용량을 흡입하시면 살 처짐으로 부작용이 생기게 됩니다.

콜라겐 생성 자체가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친구인데, 지방 빠짐으로 비어버린 부분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너무 갑작스럽게 지방흡입을 해버리시면 가슴이 처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사오니

이 부분은 전문의와 몇 번 주기로 진행할 건지 계획을 짜놓으신 다음에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가슴 보형물을 이식하는 수술보다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게 장점이긴 합니다.

또한 만에 하나 가슴의 무게가 무거워서 그냥 방치하게 되는 경우에는 나이 들어서 고생하는 부분이, 체중이 앞으로 쏠리기 때문에 라운드 숄더 및 거북목 증상으로 전체적인 신체 밸런스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심하면 휜다리, 허리통증 등등 다양한 증상들이 생겨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미리 대비를 하시려면 지금이라도 병원에 방문하시어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