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핵심 내용부터 전달드리자면 호르몬 과잉 혹은 호르몬 결핍으로 인한 성장호르몬 주사는 실비 보험이 적용될 수도 있지만, 보험사에 문의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러나 그냥 단순히 키 성장을 이용하여 성장호르몬 주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성장 호르몬 주사는 다른 주사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 거의 평균 100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가곤 하는데요.
기본적인 키성장으로 인하여 맞으시는 분들은 원체 기초적인 부분부터 갈고닦고 오셔야 합니다. 키 성장 혹은 호르몬 불균형에 대한 습관들을 지니고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일시적인 효과가 있더라도 말짱 도루묵이기 때문이지요.
필자는 균형 잡힌 호르몬 중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생활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이오리듬이라고도 하지요.
자는 시간, 일어나는 시간, 식사하는 시간, 화장실 가는 시간 등등 항상 일정하게 패턴을 유지하여 주시는 것이 몸도 편하고 호르몬 균형에도 많은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건강한 영양제를 먹는 방향이 아닌, 규칙적인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이루어진다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입니다.
이렇게 해서 안되면 그때는 성장호르몬 주사를 생각해 보실 수 있으시겠는데요. 이때 병원에 방문하시어 상담을 나누어 보시거나, 미리 발품을 이리저리 팔러 다니시면서 알아두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