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속노화에 도움을 주는 렌팅콩과 양배추 조합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콩 자체가 소화가 잘안되는 음식은 모두가 아실 것 입니다.
특히 위장이 안좋고 소화 기관 자체가 느리게 작동하시는 분들인 경우에는 저속노화 식단 진행하려다가 면역력 저하로 이어지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이러한 증상에 대해서 완화를 하여 주고, 안정적으로 소화를 흡수 시키는 부분이 바로 양배추 입니다. 렌틸콩 같은 경우에는 소화를 늦추고 혈당을 조절해주는 효능을 보여주기도 하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채워주는 효과로 과식을 방지하는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체내의 노화 자체가 과식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소식을 지향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처음 입문은 렌틸콩 도시락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렌틸콩이나 다른 콩류의 저속노화 식단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소화 불량 혹은 속쓰림 그리고 잦은 피로감 등등 다양한 증상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콩류를 안드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속노화 식단이나 어쩔수 없이 혈당 조절 혹은 다이어트를 지향하시는 분들인 경우에는 양배추와 싸서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일단 콩 자체가 위장의 피로도를 많이 올리곤 하는데, 양배추가 이러한 피로도로 생긴 염증을 완화하여 주고, 심지어 역류성 식도염 질병을 완화해주고 개선해주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그러하오니 저속노화 식단을 하시면서 속이 갑자기 거부룩한다든가, 아니면 속이 쓰리신 분들은 양배추와 꼭 싸드셔서 주시는 것이 가장 좋으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