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팔자주름 없애기 방법보다 더 좋은 방향


오늘은 교정을 하면서 팔자주름이 생기는 방향보다 더 좋은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팔자주름이 안 생기게 하려면 차라리 라미네이트를 하시는 것이 훨씬 낫다고 보여집니다.

보통 교정 치료 중에 리프팅 시술을 못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그래서 교정이 전부 다 된 다음에 리프팅을 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교정이 전부 된 후에 리프팅 시술을 해봤자, 이미 접힌 팔자주름은 개선하기가 굉장히 어렵지요.

그래서 요즘에는 이러한 교정 과정 중에 팔자주름이 생길까 봐 교정 대신 라미네이트나 제로네이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곤 합니다. 빠르게 진행을 하고 나서 바로 리프팅 시술을 맞아서 팔자주름을 개선하지요.

하지만, 이러한 교정대신 라미네이트 시술 같은 경우에는 덧니가 뻐드렁니 파에 튀어나온 치아이신 분들만 해당이 되는 것이며, 일반적으로 그냥 약간의 덧니 혹은 치열이 틀어지신 분들은 팔자주름이 생기려야 생길 수가 없습니다.

그냥 단지, 교정을 하면 팔자주름이 생긴다.라는 정보를 먼저 접하다 보니까 강박 비슷하게 집착하게 되고 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부분 때문에 교정하면 팔자주름이 생긴다.라는 선입견을 가지신 것 같습니다.

일반 교정인 경우에는 팔자주름이 생기는 경우는 극히 드물지도 않거니와 그럴 일이 거의 없사오니 교정을 받으시든지 래미네이트를 받으시든지 잘 결정하시어 건강한 구강 및 치아 건강 유지하여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교정을 잘하시고 싶으시면 교정 전문 병원을 찾아가시는 것이 맞으시고, 임플란트를 전문적으로 하실 거면 임플란트 전문 병원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보이오니 이러한 병원 선택 또한 신중히 이루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